인공지능, 이커머스,빅데이터,커머셜로봇의 네가지 분야에서 Business 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람을 인식,행동을 분석하는 기술은 다양한 분야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리테일 매장에서 들어온 손님의 동선과 체류시간을 분석하여 판매상품 위치 및 아이템 등의 변경을 통하여 매출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디지털 기기와 스마트폰 , 그리고 우리주변의 센서의 보급으로 인하여 데이터가 폭발적으로 생성되고 또한 되어가고 있으며, 이에 따라 IoT(Internet of Things) 및 M2M데(Machine To Machine) 의 환경에서 생성된 데이터를 목적에 맞게 수집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가공하며 분석하여 새로운 결과를
이커머스 사이트의 효과적인 운영을 위한 다양한 분석 및 마케팅 분석Tool을 접목하여 데이터기반의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SNS 회원연동, 주문형 네이버페이 연동으로 고객 사용편의성 제공,
네이버페이 관리자페이지 연동을 통하여 관리자 운영효율성 증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비대면이 우리사회의 트렌드로 생활화되었으며, 본격적인 상업용 로봇의 도입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공공기관 및 기업에서도 업무의 효율화 및 마케팅 효과를 위하여 적극적으로 검토중인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저희 Motion Advisor 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발맞춰 AI Technology 기반으로 다양한 Business Domain 발굴하고 새로운 사업영역에서 도전적인 서비스를 하는 기업입니다.
2019년부터 AI 기반의 행동분석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후 E-COMMERCE 및 Robot, Big Data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군과 솔루션을 결합하여 고객가치를 만들어갑니다
Vison SLAM 방식으로 매장내 별도의 마커 없이 활용할 수 있으며, 센서를 활용하여 선반 위 물체를 인식하여 물체가 없을 시 지정된 장소로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서빙봇 2세대)
200x150의 고해상도 열감지모듈을 탑재하여 정확한 발열여부를 체크하며, 얼굴인식 혈압 및 산소포화도 분석, 음주측정 기기 연동 등을 통하여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있습니다.